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롬, '사운드홀릭페스티벌 2015' 공식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생활가전기업 휴롬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제2회 '사운드홀릭페스티벌 2015'의 메인 스폰서로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직 아트 페스티벌인 '사운드홀릭페스티벌 2015'은 중견과 신인 아티스트, 메이저와 인디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에 걸쳐 폭넓은 관객층을 아우르는 도심형 음악 축제로 특히 올해에는 양희은, 노브레인, 크라잉 넛 등 총 94팀의 아티스트 참여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페스티벌의 공식 메인 스폰서인 휴롬은 휴롬 스테이지를 개설할 예정이다. 또 아티스트 라운지에서는 공연에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을 위해 이틀간 즉석에서 짠 휴롬주스를 제공하고, 휴롬스테이지 옆에 파라솔과 의자를 마련하여 열띤 공연에 지친 관객들을 위한 쉼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휴롬 관계자는 "공연에 참가하는 아티스트들이 휴롬주스를 통해 장시간의 공연으로 인한 피로와 갈증을 잊고 무대에 몰두할 수 있는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했으면 한다"라며, "다양한 배경과 연령의 사람들이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이번 '사운드홀릭페스티벌 2015'와 같은 문화 행사 후원을 지속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휴롬주스를 통한 건강한 주스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