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조·시트로엥, 의정부전시장 신규 오픈 통해 수도권 판매망 강화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의정부전시장 신규 오픈 통해 경기 동북부 지역고객 접근성 및 세일즈 네트워크 강화
푸조·시트로엥 멀티 전시장으로 푸조 2008, 시트로엥 C4 피카소 등 7대의 대표 모델 전시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경기 의정부에 푸조·시트로엥 의정부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수도권 지역의 세일즈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의정부전시장 오픈을 결정했다. 이를 통해 경기 동북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세일즈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불모터스 공식 딜러인 KM오토모빌이 운영하는 의정부전시장은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을 동시에 판매하는 멀티 전시장으로,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의정부역 부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전시장은 지상 1층, 총 80평 규모로 푸조 인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2008과 시트로엥 C4 피카소를 비롯해 최대 7대까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언제든지 원하는 모델을 시승 및 상담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고객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한불모터스는 이번에 오픈한 의정부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총 22개의 푸조 전시장과 총 7개의 시트로엥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