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스웨덴 자동차 캐리어 대표 브랜드 툴레(THULE)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툴레 캐리어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모델은 푸조 2008, 3008, 308SW, 508SW와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C4 피카소 라인업으로 실용성, 퍼포먼스, 디자인 등 야외 활동에 강점을 보이는 모델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푸조 및 시트로엥 모델에 실용성과 함께 차량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툴레의 자전거 캐리어, 스키·보드 캐리어, 카고박스 캐리어를 장착하는 고객에게는 장착 공임비 및 캐리어 탈착 1회 무료의 혜택을 제공한다.
60만원 이상의 차량 캐리어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디자인의 툴레 데이팩 스트럿을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대형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툴레의 캐즘 더플백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푸조와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