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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전북 남원서 ‘소비자피해 이동상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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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검진 및 자동차 등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한국소비자원, 전북 남원서 ‘소비자피해 이동상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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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한국소비자원은 전라북도 남원시 운봉읍에서 농협중앙회와 공동으로 ‘전라북도 남원지역 소비자피해 이동상담’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방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각 지역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자체, 공공기관 및 기업 등과 폭넓은 협업을 통해 정부3.0 기조에 부응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동상담 외에도 건강 진료서비스와 차량 및 가전제품ㆍ휴대폰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해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자동차 무상 점검서비스를 위해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한국지엠이, 가전제품ㆍ휴대폰 무상 점검서비스를 위해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건강 진료서비스를 위해서는 힘찬병원이 참여했다.


한국소비자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전라북도 남원지역 소비자의 권익증진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소비자원은 2012년 광주광역시에 광주지원을 개소해 광주ㆍ전라지역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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