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면 커진다', 사전등록 100만 명 돌파 시 BMW-i8 증정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의 모바일 RPG '브레이브헌터 for Kakao(이하 브레이브헌터)'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한데 모으고 있다.
'브레이브헌터'는 헌팅 콘셉트와 RPG 요소를 감각적으로 조합해 300여 종에 이르는 몬스터를 포획하는 ‘손맛’ 및 RPG 고유의 ‘성장 콘텐츠’를 두루 경험할 수 있다.
NHN스튜디오629는 지난달 16일부터 20일까지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했다. 참여자 가운데 97% 이상이 정식 출시 후 게임 재이용 의사를 보였으며, 93% 이상이 지인 추천 의향이 있다고 답해 출시 전 기대감을 높였다.
NHN스튜디오629는 6월1일까지 '브레이브헌터'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에서 등록만 해도 10만원 상당의 한정판 장비 세트와 루비(게임 재화) 20개를 등록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무엇보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참가자가 많을수록 경품 규모가 커지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NHN스튜디오629는 사전등록에 참가자에 따라 10만명 등록 시 루비 10개를 전원에게 추가 제공한다. 30만명, 70만명 등록 시에도 게임 재화를 연달아 추가 선물할 예정이다. 마지막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 달성 시에는 미래형 전기 스포츠카 BMW-i8이 경품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루비 100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NHN스튜디오629가 개발한 '브레이브헌터'는 6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이 우선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저 커뮤니티 브레이브헌터 헝그리앱과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