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모,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하이생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하이모,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하이생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http://www.hisaeng.co.kr)은 '바른효소주의'를 내세우며 6년근 홍삼이 함유된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하이생'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른효소주의'란 건강한 재료로 효소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춰 고품질의 효소 식품을 제공하겠다는 하이생의 브랜드 철학이다. 하이생은 '바른효소주의'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효소에 대해 올바른 인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발효 효소식품을 믿고 안심하며 먹을 수 있도록 안전한 생산 공정을 확립시키고자 한다.

신제품 '홍삼하이생'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현미를 복합 발효시킨 발효홍삼 현미효소식품인 '하이생 골드'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기존 대비 홍삼분말(홍삼근류 70% + 홍미삼 30%)의 함유량을 10%에서 30%로 늘렸다. 또 32종의 진세노사이드를 비롯해 홍삼의 유효 성분이 원활하게 체내에 흡수될 수 있도록 황국균과 유산균으로 복합 발효했으며, 홍삼 외 현미, 미강, 대두 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국내산 곡물을 부원료로 함께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품질 좋은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해 만든 '홍삼하이생'에는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 1g당 3.5mg 이상 함유돼 있다.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 혈액흐름 개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환 타입의 '홍삼하이생'은 1회 1포 섭취할 수 있도록 이지컷으로 개별포장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3회, 1포씩 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식사 전후 언제든지 먹어도 무방하나 식후에 섭취하면 소화에 많은 도움을 제공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효소는 체내 활성화에 기본이 되는 물질로 음식물을 소화시키고, 좋은 영양분은 흡수, 노폐물은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며 "하이생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바른효소주의'를 토대로 다양한 발효 효소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하이생'의 가격은 60포에 80,000원이며, 하이생 홈페이지(www.hisaeng.co.kr)와 전화 주문(1661-1188)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