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닉스, WI-FI 탑재한 프리미엄 제습기 출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는 14일 세계 최초로 3방향 제습이 가능하고 WI-FI 통신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인버터 제습기 ‘위닉스뽀송3D(모델명:DEG-SV150WMKD1)’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닉스뽀송3D’는 3개의 토출구를 통해 3방향 입체제습이 가능한 제습기로, 정속형 제습기 대비 향상된 제습력과 현저히 낮아진 토출 온도가 특징이다. 또한 국내산 인버터 콤프레서를 적용해 전력 소모와 소음을 최소화 했다.

지난해 SK텔레콤과 업무협약을 맺고 개발한 WI-FI 통신기술도 ‘위닉스뽀송3D’에 탑재돼 실내 습도의 실시간 모니터링은 물론,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이는 최근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내로라하는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사물인터넷이 접목된 제 1호 제습기다.


디자인 역시 시중의 제습기와는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전면에 적용된 리얼 메탈릭 헤어라인은 제품에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히든 핸들과 편리하게 탈착이 가능한 원핸드 라이팅 물통, 360도 회전 바퀴에서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위닉스의 세심함이 돋보인다.

‘위닉스뽀송3D’는 △3D 입체제습 △국내산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셔 △노이즈월(Noisewall) 불쾌소음억제기술 △터보제습 모드 △의류건조 모드 △PlasmaWave 공기제균기능 △현재습도표시 △차일드락 잠금장치 등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탑재됐다.


제습기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시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5년무상품질보증 역시 ‘위닉스뽀송3D’에도 적용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