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노스, 베다니마을 봄맞이 대청소 봉사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리노스, 베다니마을 봄맞이 대청소 봉사활동 리노스 임직원들이 경기도 시흥 '베다니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리노스가 지난 9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보호시설 ‘베다니마을’을 방문,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장애복지시설인 베다니마을은 리노스가 지난 2003년부터 년 2회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곳이다. 이날 봉사활동은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해 봄맞이 대청소와 이불빨래 등을 실시, 어르신들의 쾌적한 휴식공간을 만드는데 일조했다.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과 가족들은 봉사활동 이외에도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12년째 유대관계를 돈독히 이어오고 있다.


리노스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 금액만큼 회사에서 기금을 추가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제도를 도입, 2007년부터 2014년까지 베다니마을에 약 9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동우 리노스 나눔동호회장은 “리노스의 사회공헌 활동은 진정성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발굴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