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율, 율려원액 업그레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한율, 율려원액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 율려원액
AD


갈색솔잎 발효액™이 맑고 건강한 첫 피부의 젊음 구현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한율은 대표 상품 율려원액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11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율 율려원액은 이러한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현한 발효송엽 주담법을 통해 갈색 솔잎의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욱 높혔다.

특히 갈색 솔잎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성분(TCA)이 포함된 갈색솔잎 발효액™은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지친 피부결을 탄력있게 케어해 맑고 건강한 첫 피부의 젊음으로 가꿔준다.


또한 자연에서 찾은 8가지 원료를 통해 구현된 순수하고 건강한 자연에너지가 촉촉한 보습감을 빠르고 깊이 전달하며, 피부에 닿는 순간 상쾌하게 퍼지는 자연의 향기가 이른 아침 소나무 숲을 걷는 듯한 싱그러움을 선사한다.


한율 율려원액은 5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율려원액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는 율려원액 포함, 한율 대표 상품인 진액 스킨과 진액 에멀전이 들어있는 ‘진심 키트’를 5월 한달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