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BS 2TV 새 드라마 ‘프로듀사’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표민수 서수민) 제작진은 지난달 19일 라인 공식 계정을 통해 ‘프로듀사’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여의도 KBS로 향하는 버스를 차례로 타는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네 사람의 개성이 드러난다. 당당하게 버스에 올라타는 차태현과 바지 뒤 주머니에 들어 있는 지갑으로 버스를 태그하는 공효진, 수줍게 등장하는 김수현, 선글라스를 낀 도도한 아이유까지 주인공들의 각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버스에 먼저 탑승한 차태현과 공효진은 서로 옆 자리에 앉아 티격태격했고, 이어 탑승한 김수현, 아이유와 함께 버스 뒷좌석에서 함께 해맑게 웃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프로듀사'는 방송국 연출을 뜻하는 ‘프로듀서’와 ‘일(事)’의 합성어로, 방송국 연출들의 일과 일상을 그려낼 예정이다.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김수현, 박혁권, 조한철, 김종국, 나영희, 예지원, 서기철, 이채은, 강신철, 박희본 등이 출연하며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