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정장의 투자전략, 주식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2초

글로벌 증시와 채권시장에 경고음이 울리고 있는 상태다. 주요국의 유동성 확대로 돈이 풀리며 단기간에 주식과 채권 가격이 급등했기 때문이다.


국내 증시도 이러한 영향으로 당분간 조정이 불가피할 것으로 판단되나 단기 조정 후 반등을 기대할 만하다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유럽과 중국을 중심으로 정책적인 유동성 공급이 이어질 전망이며 미국의 금리 인상 또한 시장에 충격을 최소화하는 범위 내에서 점진적으로 추진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현 상황에서는 고배당 종목 및 실적개선이 기대되는 종목 위주로 저가 분할매수 대응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조정의 기간이 길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지나치게 위축될 필요 없이 괜찮은 종목을 선별하는 것이 좋다. 만약 매입자금이 추가로 필요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으로 자금을 마련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증권사 미수/신용 대비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대환한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투자자들 사이에 유용히 활용되고 있다.

또한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의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조정장의 투자전략, 주식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아이크래프트, 신성에프에이, 씨아이테크, 유니더스, 한양이엔지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