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제주, KLPGA 개막전 기념 '골프 패키지'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롯데호텔제주, KLPGA 개막전 기념 '골프 패키지' 선봬 롯데스카이힐제주CC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2015 KLPGA 개막전을 기념해 5월31일까지 편안한 휴식과 라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36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마운틴 뷰 객실 1박, 롯데호텔제주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 제주CC 18홀 2인 그린피, 환영 케이크로 구성된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2인과 제주 공항 JDC 면세점 10% 할인권, 주차 대행 서비스 1회 무료도 제공된다.


패키지는 유선 예약만 가능하며 5월1일부터 5일, 5월22일부터 25일까지 연휴 기간은 예약이 불가하다.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쿠지, 핀란드 건식 사우나, 프라이빗 카바나도 구비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6월30일까지는 매일 밤 8시45분부터 9시30분까지 해온 팝페라 콘서트가 열려 라이브 공연과 나이트 스위밍을 동시에 즐기며 낭만적인 한 때를 보낼 수도 있다.


한편 대한민국 10대 골프장에 선정된 롯데스카이힐제주CC는 서귀포 앞바다와 산방산, 한라산이 펼쳐진 천혜의 환경을 자랑한다. 제주의 타 골프장과는 달리 최상의 컨디션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낮은 평지에 위치한 지리적 입지를 바탕으로 KLPGA 대회를 매년 2회 이상 개최해 최고의 대회코스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