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브랜드숍 미샤와 어퓨 등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어퓨 바나나 핸드크림이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월 23일 출시 이후 두 달 만이다. 하루 평균 1600개 이상이 팔려나간 셈이다.
어퓨 바나나 핸드크림은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한 바나나 추출물이 들어 있어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쉐어버터도 함유됐다. 많은 양을 사용해도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고 끈적이지 않는 것이 강점이다.
이 제품은 특히 바른 후 두 손 가득 퍼지는 향긋한 바나나 향으로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때문에 '바나나 우유보다 싼 핸드크림'으로 불리기도 했다.
어퓨 측은 이와 같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최근 멜론 핸드크림도 출시했다. 멜론 핸드크림은 신선함이 가득한 멜론 추출물과 알래스카 빙하수가 들어있어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도 같은 과일 맛의 빙과류 제품과 비교되며 인기 몰이 중이다.
어퓨 바나나 핸드크림과 멜론 핸드크림 두 제품 모두 용량은 60ml, 가격은 980원이다. 전국의 어퓨 매장과 어퓨 홈페이지(apieu.beautynet.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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