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라인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홍차의 풍부한 폴리페놀이 남성 피부에 생기 부여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라인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가 '난코 블랙티 포맨' 라인을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난코 블랙티 포맨 라인'은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홍차를 10~20% 함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홍차의 폴리페놀 성분은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진정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랙 커런트잎, 블랙베리, 블랙 커민 추출물이 피부에 비타민을 공급해 생기를 부여한다.


새로운 포맨 라인은 스킨 케어를 위한 ‘리프레쉬 워터’,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저’와 피부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을 위한 ‘CC선블록’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리프레쉬 워터’는 번들거리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리하고 각질을 케어 해주는 스킨 타입이다. ‘에센셜 모이스처 라이저’는 소프트한 텍스쳐가 산뜻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로션 형태의 제품이다. 또 ‘CC선블록’은 자외선을 차단하고 칙칙한 피부톤은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리프레쉬 워터’와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저’는 용량 130ml, 정가 1만1000원이다.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CC선블록은 용량 40g, 정가는 1만20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