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도, 시흥목감단지 19세대 장애인 특별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광명)=이영규 기자] 경기도가 오는 29일까지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공급하는 시흥목감 A3블록 아파트 장애인 특별공급 대상자를 모집한다.


공급 물량은 10년 공공임대로, 19세대다. 전용면적은 51㎡(A형)와 59㎡(A1형) 등 2가지 형태다. 이번 공급 물량은 LH가 건설ㆍ공급 및 분양전환 등을 수행하고, 임대차계약은 공공임대개발 전문위탁관리 부동산회사인 ㈜NHF제1호가 맡는다.

신청 자격은 신청마감일까지 주민등록상 경기도에 거주하는 무주택 장애인 세대구성원이면 된다. 청약저축가입과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다. 다만 과거에 특별공급 당첨 사실이 있으면 신청할 수 없다.


특히 올해부터는 개정된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에 따라 무주택 세대원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대상자는 주택알선 우선순위 배점기준표에 따라 종합점수를 산출한 뒤 주택 유형별로 고득점 순위에 따라 최종 선정된다.


신청은 거주지 관할 읍ㆍ면ㆍ동 주민센터에 하면 된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읍ㆍ면ㆍ동 주민센터 또는 LH 광명시흥사업본부(02~2026~9440)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