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치차리토-호날두' 레알, 아틀레티코에 1대 0 승리…챔스 4강 진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치차리토-호날두' 레알, 아틀레티코에 1대 0 승리…챔스 4강 진출 사진=레알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알마드리드(이하 레알)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열린 2014-2015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홈경기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아틀레티코)를 1대 0으로 물리쳤다.

이로써 레알은 1, 2차전 합계 아틀레티코에 1대 0으로 앞서 챔피언스리그 4강 준결승에 오르게 됐다.


레알은 이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최전방 공격수로 출격하고 세르히오 라모스, 이스코, 토니 크로스, 하메스 로드리게스로 미드필드를 구축했다. 포백 라인은 파비우 코엔트랑, 라파엘 바란, 페페, 다니엘 카르바할이 형성했고 골키퍼 장갑은 이케르 카시야스가 꼈다.

아틀레티코는 발목 부상을 입은 마리오 만주키치와 앙트완 그리에츠만을 필두로 사울 니게스, 코케, 티아구, 아르다 투란이 뒤를 받쳤다. 수비수엔 헤수스 가메스, 디에구 고딘, 미란다, 후안프란이 자리했다. 골문은 얀 오블락이 지켰다.


전반전은 양 팀의 팽팽한 공방전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호날두와 치차리토의 활약으로 맹공격을 펼친 레알은 결정적인 슛 찬스를 모두 놓쳐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경기는 후반 아틀레티코의 경고 누적 퇴장에 의해 기세가 기울어졌다. 전반 31분 경고를 받았던 투란이 후반 31분에 경고를 재차 받아 레드카드를 받았다.


이에 수적 우세를 점한 레알은 공세를 강화했고 결국 후반 43분 치차리토가 호날두의 패스를 받아 결승골을 터뜨리며 4강행을 확정지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