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팡’ KBS 전국노래자랑으로 공중파 컴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박선강]


오는 26일 서울시 금천구편에 초대가수로 출연

‘미스터팡’ KBS 전국노래자랑으로 공중파 컴백 ‘트로트계 싸이’라 불리는 ‘미스터팡’이 온 국민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프로그램 KBS 전국노래자랑 서울시 금천구편에 초대가수로 출연, 본인의 활동 곡인 ‘뜨거운 사랑’으로 오는 26일 방송될 공중파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AD


‘트로트계 싸이’라 불리는 ‘미스터팡’이 온 국민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프로그램 KBS 전국노래자랑 서울시 금천구편에 초대가수로 출연, 본인의 활동 곡인 ‘뜨거운 사랑’으로 오는 26일 방송될 공중파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미스터팡은 2010년 댄스 트로트곡 ‘누나한잔해’로 KBS 전국노래자랑, KBS 스타골든벨, KBS 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 KBS 체험삶의현장, SBS 도전천곡등 많은 활동을 하며 이슈가 되기도 했다.


하지만 미스터 팡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활동을 중단했고 이후 약 5년만의 공중파 방송이어서 더욱 감회가 뜻 깊다.


미스터 팡의 화려한 입담과 무대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전형적인 트로트 시장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앞으로의 횡보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미스터 팡은 최근 ‘팡팡 디스코’ 앨범을 발표, 전국의 모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터 팡은 이 사랑에 보답하고자 전국의 모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깜짝 트로트 버스킹 공연을 추진 할 계획이다.


아울러 트로트가수 사상 첫 영화배우를 겸업하고 있는 미스터팡은 임창정 주연의 영화 ‘창수’에서 명품조연으로 데뷔해 얼마 전에는 배우 이문식과 함께 두 번째 영화 촬영을 무사히 마무리 짓기도 했다.


이 영화는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 출품할 예정이며 미스터팡은 올해만 5편의 영화에 비중 있는 조연으로 캐스팅돼 촬영을 준비 중에 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