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듀사' 티저영상 공개, 4인4색 캐릭터 '실제같아'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로듀사' 티저영상 공개, 4인4색 캐릭터 '실제같아' 사진=프로듀사 티저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프로듀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지난 19일 온라인을 통해 버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45초의 짤막한 티저로 주연 배우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여의도 방송국으로 가는 버스에 탑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예능국 PD 라준모 역 차태현은 피곤한 모습으로, 예능국 대표 '쌈닭' PD 탁예진으로 출연하는 공효진은 까칠한 표정으로 탑승해 서로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신입 PD 백승찬 역의 김수현은 반듯한 양복 차림으로 새내기 직장인의 모습을 물씬 풍겼고 스타가수 신디 역의 아이유는 선글라스를 끼고 도도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어 팔짱을 끼고 하품을 하는 차태현, 김수현의 어깨에 기대 잠을 자다가 안 잔 척 하는 공효진, 각 잡힌 자세를 유지하는 김수현, 도도하게 무표정으로 일관하다가 숙면을 취하는 아이유가 연이어 나와 캐릭터별 특징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한편 '프로듀사'는 예능국 안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내달 8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