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짱짱한 수납력, 3단 변신으로 실용성까지 갖춘 ‘퀘스트힙색’
등산 시에도 필수품!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터치파우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따뜻해진 날씨에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아웃도어 활동을 보장하는 ‘퀘스트힙색’과 ‘스마트터치파우치’를 22일 출시했다.
퀘스트힙색은 등 부분이 드러나 땀이 나도 쾌적하고 다양한 수납포켓으로 꼭 필요한 용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넣어 배낭에 걸거나 팔에 찰 수 있도록 한 파우치도 편리하다. 자켓이나 바지 주머니에 넣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스마트폰 파손을 방지하고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아 편리하다.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탈부착 가능 멜빵이 달려있는 ‘퀘스트힙색’은 백팩과 숄더백, 힙색으로 3단 변신이 가능한 제품. 등산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넉넉한 포켓이 달린 허리벨트는 숄더백으로 연출할 때 깔끔하게 숨길 수 있다. 멜빵의 등 부분에는 3M 로고프린트를 넣어 야간 산행시에도 식별하기 좋다. 스틱을 걸 수 있는 스트링도 있어 편리하다.
오렌지, 터쿼즈블루, 옐로우그린, 베이지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5000원.
스마트터치파우치는 아웃도어 활동 시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전면에 투명한 TPU 소재 창을 부착해 스마트폰을 넣은 상태에서도 조작이 가능하고 탈부착되는 밴드로 팔에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다크네이비, 옐로우그린 두 가지, 가격은 2만9000원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