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퀴니 신형 제프 엑스트라 2.0 론칭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가벼운 무게와 편한 폴딩 시스템 특징

퀴니 신형 제프 엑스트라 2.0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에서 '2015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장 작게 접히는 컴팩트 디럭스(Compact Deluxe), 퀴니 2015년형 제프 엑스트라 2.0은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크기의 편리한 디럭스 유모차로 프레임과 시트 분리 없이 한번에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과 부드러운 핸들링, 편리한 시트 방향전환으로 양대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 신형 제품은 확장된 캐노피가 적용돼 아이를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히 차단시켜주며, 하단 바스켓은 시트와 동일한 소재 및 컬러 적용으로 더욱 스타일리쉬해짐과 동시에 크기도 더욱 커져 편의성도 강화됐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제프 엑스트라 2.0은 스마트한 트래블 시스템이 적용돼 유모차 시트를 대신해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퀴니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인증 등록을 한 고객들에게는 YKBnC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브랜드 맥시코시, 소르베베, 지비 등의 제품 구매시 30%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퀴니 구매 모델 전용 액세서리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동시에 무상 애프터서비스(AS) 2년, 전국 AS 순회서비스 등을 누리실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퀴니 공식카페에 제프 엑스트라 2.0 관련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기간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혹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한다. 롯데아이몰과 인터파크에서 신제품 구매 후 해당 쇼핑몰, 퀴니 카페, 블로그에 사진을 포함한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범퍼바, 컵홀더, 파라솔, 쿨시트등 26만원 상당의 유모차 액세사리를 증정한다.


론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퀴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quinnylove/)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