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700가구 지역주택조합 '송도 포레스트 카운티' 조합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9초

2700가구 지역주택조합 '송도 포레스트 카운티' 조합원 모집
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송도 포레스트 카운티 지역주택조합추진위(가칭)가 송도국제도시 6·8공구 A3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포레스트 카운티' 조합원을 이달 중 모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39층 1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0~84㎡의 중소형 평형 2708가구로 구성된다. 송도국제도시에서 분양된 아파트 중 최대 규모다.


무엇보다 일반적으로 지역주택조합 사업의 가장 큰 문제로 지적되는 토지 확보에 전혀 문제가 없다는 것이 추진위의 설명이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A3블록은 인천광역시 소유이며, 이미 토지비의 95%가 지급된 상태다.

자금관리 또한 국제자산신탁에 위탁해 투명성과 공신력을 높였다는 평가다.


'송도 포레스트 카운티'가 들어설 송도랜드마크시티(6·8공구)는 국제업무, 관광, 레저, 주거 등이 조화된 국제도시로 조성될 예정으로, 582만9446㎡ 규모에 총 2만5564가구의 아파트가 건립될 예정이다.


단지 서측으로는 서해바다와 인천대교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주변으로 생태공원, 호수공원, 해양공원 등이 녹지로 둘러싸여 있어 송도 최고의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또 도보 거리에 골프파크, 캠핑파크 등이 있어 레저 및 문화생활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교통망은 송도국제도시에서 인천공항까지 연결되는 인천대교로 진입이 용이하며, 인천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오는 2018년 개통 예정인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등 멀티 도로망도 갖췄다.


대형마트와 문화센터 등 중심상업지구와 가깝고 인근에 커낼워크 및 송도아트센터 등이 위치해 있으며,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초·중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조합원 자격은 서울, 인천, 경기 지역 6개월 이상 거주자이고, 무주택자나 전용면적 85㎡ 이하의 주택을 1채 이하 소유한 세대주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계약 및 동호수 지정은 오는 21일부터 가계약금 300만원으로 선착순 접수받는다.


홍보관(032-834-4500)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23번지에 위치하며 견본주택은 다음달 8일 이곳에 마련된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