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도교육청 세월호 1주기 추모 묵념 가져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전남도교육청 세월호 1주기 추모 묵념 가져 전남도교육청은 세월호 참사 1주기를 맞이하여 16일 오전 10시에 본청 사무실에서 장만채 교육감과 400여명의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희생자들의 명복을 비는 추모 묵념’을 실시했다.
AD


"사무실서 장만채 교육감 등 전 직원 참여 "

[아시아경제 노해섭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세월호 참사 1주기를 맞아 16일 오전 10시에 본청 사무실에서 장만채 교육감과 400여명의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희생자들의 명복을 비는 추모 묵념’을 실시했다.


또한 세월호 참사 유가족들의 슬픔과 고통을 함께하고, 다시는 이런 불행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안전생활을 다짐하기 위해 전 직원이 추모 기간 동안 '노란리본 달고 근무하기' 캠페인을 전개해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장 교육감과 본청 간부 및 교육지원청 교육장, 직속기관장 등 100여명은 1주기 전날인 15일 오전 10시30분께 전남 진도군 팽목항을 찾아 분향소에 헌화 및 분향한 뒤 유가족을 면담하고 위로하는 등 세월호 아픔을 잊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