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는 2015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사람인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을 받으며, 서류접수 이후 수시 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30일까지 신규 채용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에서는 한국 본사에서 근무할 경영인프라, 영업 및 마케팅, 개발디자인 분야의 인력과 중국 천진 생산기지에서 근무할 인력까지 채용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달 26일 김신성 대표가 취임사에서 밝힌 다섯가지 신 경영 비전, 즉 ▷ 시스템 경영, ▷제품 다각화, ▷고객 서비스 강화, ▷ 해외시장 진출 확대, ▷ 글로벌 브랜드 도약 등을 함께 이뤄낼 인재를 확충하기 위해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국내 자전거 산업을 선도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필요한 혁신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면서 "올해 알톤스포츠의 슬로건인 올 투게더 나우(ALL TOGETHER NOW)를 함께 실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말했다.
채용 문의 070-4603-5172, recruit@altonsports.com.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