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스피 2100시대, 강세장의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8초

한국 증시를 둘러싼 국내외 유동자금이 일시에 몰리며 코스피 지수는 2100을 여유있게 넘어선 상태다. 이후 2200선까지 추가 상승이 가능할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과거와는 달리 경기민감주 뿐 아니라 제조, IT, 엔터, 신성장 업종 등 모든 업종이 강세를 보이는 국면이다. 이는 그동안 글로벌 증시 반등에서 소외되었던 한국증시의 투자메리트가 다시 부각되었고, 여기에 국내외 자금이 일시에 몰려들었기 때문이다.

또한 기업 실적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져 국내 증시의 상승세는 한동안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만약 종목 매입을 위한 자금이 부족하다면 스탁론을 활용한 레버리지 투자를 고려할 만하다.


스탁론은 최대 4배의 주식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여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증권사 미수/신용을 추가 담보나 보유 종목 매도 없이 스탁론으로 간단하게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투자자들 사이에 유용하다는 평가다.

코스피 2100시대, 강세장의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코이즈, 파인디지털, 에스티오, 원익큐브, 바이오싸인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