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net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김필이 싱글앨범 '메리 미' 발표를 앞두고 배우 박수진과 함께 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필은 14일 트위터를 통해 "2015.04.21. Marry me"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실제 웨딩사진처럼 행복해 보이는 김필과 박수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김필은 화이트 턱시도를 차려입고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신랑으로 변신했고, 박수진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로 사랑스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앞서 김필은 13일 트위터에 '04. 21 Feel’s Wedding'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청첩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같은 날 박수진도 트위터를 통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저 오늘… 결혼해요"라는 글을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키웠다.
김필은 '슈퍼스타K6' 이후 프로젝트 앨범과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하며 목소리를 알렸지만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신곡을 발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김필은 오는 21일 싱글 앨범 'Marry me'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을 시작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