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과 공동으로 오는 20일부터 1박2일간 경기도 안산 중소기업연수원에서 진행하는 중소기업 여성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과정에 참여할 연수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중소기업 여성 중간관리자가 조직 내 핵심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의 비전과 목표, 조직 내 리더십 역량 개발과 조직성과 창출 등의 현장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연수 대상은 중소기업에서 5년 이상 근무한 중간관리자급 여성 또는 인사담당부서에서 추천한 여성 직원 등이며 연수비용은 무료다.
정진수 중진공 중소기업연수원장은 “현대사회에서 부드럽지만 강한 여성의 리더십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며 “이번 과정이 여성 중간관리자의 조직 내 역할이 더욱 커질 수 있는 소통과 배움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수신청은 중소기업연수원 홈페이지(http://sbti.sbc.or.kr/)를 통해 하면 된다. 문의는 중소기업연수원 정책연수팀(031-490-1245) 또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02-3156-6153)으로 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