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LG유플러스가 전국 100여개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갤럭시S6 및 갤럭시S6 엣지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파즈 11캐럿 보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역직영점, 부산 부산직영점, 충청 당진직영점 등 전국 100여개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갤럭시S6 및 갤럭시S6 엣지를 개통하는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고 행사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11캐럿 토파즈 원석을 총 11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이번 행사 매장에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단골 고객’으로 등록만 하면 추첨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진주목걸이를 총 11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전국 100여개 행사 매장에 에어볼 잡기 게임을 동시 진행하고 매장별로 추첨을 통해 토파즈 11캐럿 보석, 마이보틀 물병, 원두커피 등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은석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지원팀장은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S6를 가입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후 전국 매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