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신규 글로벌 캠페인 ‘A Message to Space’ 공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대차, 신규 글로벌 캠페인 ‘A Message to Space’ 공개 현대자동차의 신규 글로벌 캠페인 ‘A Message to Space’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 투 스페이스(A Message to Space:우주로 보내는 메시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이다. ‘자동차는 인생의 소중한 사람들을 가깝게 연결해주는 제품’이라는 현대차만의 새로운 생각을 전달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삶의 동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의 이번 캠페인은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로 만들어 낸다는 내용이다.


이를 위해 미국 네바다주의 사막 ‘델라마 드라이 레이크’에서 11대의 제네시스를 주행해 초대형 타이어 트랙 이미지로 딸이 직접 쓴 메시지를 사막 모래 위에 뉴욕 센트럴 파크의 1.6배에 해당하는 크기(5.55㎢)로 구현해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만들어진 초대형 타이어 트랙 메시지는 ‘가장 큰 타이어 트랙 이미지’라는 신규 항목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돼 눈길을 끌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의 제공을 넘어 고객의 삶의 동반자를 지향한다”며 “이번 프로젝트는 쉽지 않은 도전이었지만 현대차가 지향하는 비전을 고객들에게 창의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