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카드업계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4월에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들을 꼼꼼히 챙겨보면 보다 유용한 소비 생활을 즐길 수 있다.
12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먼저 4월 한달 간 롯데카드 모든 회원(신용, 체크카드 포함)은 롯데월드 본인 자유이용권을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적용되며, 동반 3인은 4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롯데월드 내 식음매장과 기념품샵에서 롯데카드 이용 시 10% 현장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런치타임(매일 오전 11시~오후 4시)과 심야타임(매일 오후 8시~오전 2시)에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4월 롯데카드타임이벤트'도 준비했다. 런치타임에 요식업종에서 1회 1만원 이상 5회 이상 이용 시 롯데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 주며, 10회 이용 시 롯데포인트 3천 점을 적립해 준다. 심야타임에는 온라인쇼핑업종에서 30만원 (일시불+할부) 이상 결제하면 롯데포인트 5천 점을 적립해 준다.
삼성카드는 4월 한 달간 삼성카드 여행(travel.samsungcard.com)에서 온라인 여행 포털 업체인 '투어캐빈'의 긴급모객 상품 예약 및 결제시 건별 결제금액에 따라 포토 다이어리 및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긴급모객 여행상품이란 출발이 임박하거나, 여행사의 급박한 사정으로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가격이 책정된 상품을 의미한다.
또한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여행 내 모두투어 페이지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5월, 6월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을 성인 2명이상,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고 15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해준다.
국민카드는 이달부터 매주 토요일에 체크카드로 특정 업종 이용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토요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6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체크카드 고객의 이용이 많은 대형마트, 미용원·화장품점, 커피전문점·제과점·아이스크림점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후 매주 토요일에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대형마트 업종에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 ▲미용원·화장품점 업종에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커피전문점·제과점·아이스크림점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이 각각 할인된다. 할인은 각 업종별로 1일 1회씩 제공되며, 3개 업종을 합산해 1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행사 업종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로 결제 시에는 각 상품별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w.kbcard.com)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