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주 오피스텔 블루지움 임대자산관리 서비스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임대자산관리 서비스 'BAMS' 론칭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 오피스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청주 블루지움 B910'이 오피스텔 임대자산관리 서비스 'BAMS(Bluezium Asset Management Service)'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계약자와 임차인 사이에서 소정의 비용을 받고 임대관리 대행을 해주는 서비스다.


분양관계자는 "별도의 법인을 통해 오피스텔 임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라며 " 분양 계약자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임대차 서비스를 대행 해 줌으로써 투자자들이 원거리 투자자도 안심하고 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BAMS 서비스는 임대료 연체를 방지하고 명도업무를 포함한 임대료 납부관리 대행과 시설관리업체와 연계한 전문 보수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때 보수 서비스의 경우 시공사가 1년간 보수지원을 하고 이후부터 전문업체를 통해 관리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재 분양중인 ‘청주 블루지움 B910’은 주거복합 상품으로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을 합해 총 910실이다. 층수도 26층에 달해 그 동안 청주에서 선보인 주거복합 상품 가운데 최대 규모다. 모델하우스는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225번지(복대중학교 건너편)에 위치했다.

문의 : 043-263-0001

청주 오피스텔 블루지움 임대자산관리 서비스 선보여 청주 블루지움 견본주택 오픈 당시 모습
AD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