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월 외로운 미혼남녀 대상 다채로운 문화행사 마련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듀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뮤지컬 ‘로빈훗’ 고객 초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달 16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리는 뮤지컬 로빈훗 초청권을 싱글남녀 10쌍(1인 2매)에게 선물로 준다.
로빈훗은 부정한 권력에 맞선 영웅 이야기로 정의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지난해 연말 대작들을 누르고 공연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배우 유준상, 슈퍼주니어 규현 등 배우들의 열연과 화려한 의상과 무대, 풍부한 볼거리로 큰 화제를 낳고 있다.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러브초콜릿’ 공연에도 듀오 고객 20명을 초대한다. 이달 25일 서울 대학로 초콜릿 전용관에서 공연 관람 기회를 선사한다.
뮤지컬 러브초콜릿은 지방 라디오 방송국을 배경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공연 중 실제 라디오처럼 관객의 사연을 들려주고 커플 프로포즈, 싱글의 즉석만남 등 관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외로운 청춘남녀를 위한 코미디 장르의 공연도 준비했다. 듀오가 ‘웃찾사 라이브’ 초청권 20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5월 9일 웃찾사 전용관(한양대점)에서 SBS 인기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TV보다 더 생생하게 눈앞에서 볼 수 있다.
대학로에서는 컬투 정찬우의 코믹뮤지컬 ‘프리즌’(10매), 인기 연극 ‘연애, 해도 괜찮아’(20매) 등 각종 문화 초청 행사를 개최해 고객과 함께 봄을 맞이할 계획이다.
연애 관련 도서 증정 이벤트도 이어진다. 세계적인 관계 심리학자 ‘수잔 존슨’이 쓴 ‘우리는 사랑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서적(20권)과 30~40대 남녀를 위한 연애 도서 ‘연식남녀’(20권)를 선물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와 전화(02-559-6345)를 통해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