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과 8일 이틀간 온라인과 모바일 앱 통해 한정 수량 사전 판매
온라인몰 MD들이 6개월 동안 사전 물량 확보해 아동 완구, 노트북, 건강식품 등 60여 종 상품 최대 80% 할인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 온라인쇼핑(www.homeolus.co.kr)은 7~8일 이틀간 가정의 달 선물을 최대 80% 할인하는 사전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자녀를 위한 완구와 유모차 등을 비롯해 스승의 날과 성인의 날, 부부의 날에 어울릴 패션잡화와 화장품, 노트북,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효도화 등 약 60여 종의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또봇, 피셔프라이스, 플레이스테이션4 등의 완구뿐만 아니라 유모차, 노트북 등을 준비했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효도화, 명품잡화 등을 준비했으며 이 밖에도 화장품과 건강식품 등을 선보인다.
특히 카네이션 쥬얼리 브로치 모음전을 통해서는 최대 80% 할인된 가격인 1500원부터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으며 무료배송까지 가능해 어버이날 생화 카네이션을 대체할만한 선물로 추천할만 하다.
가정의 달 사전 판매는 7일 0시부터 홈플러스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통해서 8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단 상품별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5천원 적립쿠폰을 증정하며, 5대 카드사(신한·KB국민·BC·현대·롯데카드)와 사전 협의를 통해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