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닷컴 렉스, 올트렌드(alltrend) 브랜드몰 오픈

시계아이콘00분 5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캐주얼브랜드 종합스토어 ‘올트렌드’, 렉스(LECS) 통해 온라인, 모바일몰 새 단장


롯데닷컴 렉스, 올트렌드(alltrend) 브랜드몰 오픈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엠케이트렌드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올트렌드’가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의 렉스(LECS)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올트렌드(alltrend)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프리미엄 청바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 캐주얼 브랜드 ‘TBJ’, 시크한 감성의 트렌디의류 브랜드 ‘앤듀(ANDEW)’,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NBA’ 등 엠케이트렌드사의 네 가지 주요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사이트다.


주 타깃인 1020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하면서도,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자 상품 이미지를 강조한 UI를 구현했다. 4개 브랜드가 통합된 만큼, 브랜드와 성별에 따라 쉽고 빠르게 상품을 찾아갈 수 있는 카테고리 구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별로 시즌 트렌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룩북(Look Book)도 제공한다.

엠케이트렌드사는 온라인사업 강화를 위해 기존에 운영 중인 자사 온라인몰과 모바일몰을 리뉴얼하기로 결정하고, 올 4월 롯데닷컴렉스와 손을 잡았다. 렉스(LECS; Lotte.com E-commerce Customizing Service)는 전문 브랜드 스토어를 개설해주는 국내 유일의 EC플랫폼 구축 서비스다.


온라인 마케팅과 브랜드 스토어 운영에 필요한 IT, 물류, 마케팅, CS 등을 토털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 물류센터를 이용해 전문적으로 상품을 보관하고 관리해주고, 브랜드 별 전담 상담원을 배치해 CS시스템을 운영해주기 때문에, 국내에서 물류나 CS분야의 솔루션을 얻고 판로를 개척하고자 하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편이다. 현재 운영중인 브랜드 스토어는 나이키(NIKE), 유니클로(UNIQLO), 무인양품(MUJI) 등의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총 14개의 브랜드가 있다.


한편, 올트렌드는 브랜드몰 오픈을 맞이해 26일까지 전 상품을 무료배송 한다. 3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구매금액대별로 올트렌드몰에서 사용가능한 추가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오픈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