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2015 트랙스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차량 내외관 스타일과 실용성 배가한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 적용
세련미 극대화한 크롬 프론트 그릴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 스타일 업그레이드

쉐보레, 2015 트랙스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2015년 '트랙스 프리미엄 에디션' 모델을 출시하고 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이 차량은 내외관 디자인을 보강하고 실용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아이템이 대거 채택됐으며 상품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015 트랙스 프리미엄 에디션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18인치 알로이 휠과 크롬 테일 게이트 핸들을 적용, 한층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트랙스 전용 프리미엄 플로어 매트와 깔끔한 트렁크 공간을 연출하는 카고 트레이를 채택, 실용적이면서도 정돈된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와 함께 트랙스 전 모델에 쉐보레 차량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은 균형미와 세련된 디테일의 크롬 프론트 그릴이 기본 적용돼 한층 입체감 있고 고급스러운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국GM 상품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경쟁이 치열한 소형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 시장에서 쉐보레 트랙스가 가진 차별화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배가하는데 주력했다"며 "가솔린 터보 엔진의 높은 정숙성과 뛰어난 주행성능, 탁월한 안전성을 바탕으로 소형 SUV의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트랙스는 견고한 차체 및 동급 최다 6개 에어백 등 우수한 안전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외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세그먼트 최저 수준의 차량 보험료와 수리비 부담으로 뛰어난 경제성까지 겸비했다.


2015 쉐보레 트랙스의 가격은(자동변속기 기준) ▲LS 1955만원 ▲ LS 디럭스 패키지 2030만원 ▲LT 2105만원 ▲LT 레더 패키지 2185만원 ▲LTZ 2305만원 ▲프리미엄 스페셜 에디션 2320만원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