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전국 확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4초

바리스타가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어 제공해 청량감 넘치는 상쾌한 맛이 일품


스타벅스,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전국 확대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바리스타가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어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인 스타벅스피지오를 전국 750여개 매장으로 확대 운영하고, ‘쿨 라임 피지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쿨 라임 피지오는 생두추출액과 과일 주스에 특별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넣고 스파클링해 탄생시킨 음료로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생두의 천연 카페인이톨 사이즈 기준 50㎎ 정도로 커피보다 낮고, 칼로리도 78㎉여서 다이어트에도 좋다.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5900원이다.


작년 7월에 스타벅스 100개 매장에서 출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요거트 주스 & 망고 젤리 피지오’와 아이스 쉐이큰 티 음료 4종, 아이스 쉐이큰 티 레모네이드 3종도 전 매장에서 피지오스파클링 음료로 제공한다.

특히 ‘요거트 주스 & 망고 젤리 피지오’는 상큼한 요거트 주스가 촉촉한 망고젤리와 혼합되어 톡 쏘는 신선한 풍미가 돋보인다. 톨 사이즈 기준 4900원부터 6100원에 제공된다.


스타벅스피지오는 개인 취향과 기호에 따라 스파클링의 강도도 조절이 가능하다. 라이트, 미디움, 엑스트라 3단계로 스파클링 선택이 가능해 기분에 따라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맛부터 강렬하게 톡 쏘는 맛까지 스파클링 세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4월7일부터 9일까지는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3년 연속 대통령 표창 수상을 기념해 스타벅스피지오 음료 구매 시 사이즈를 한 단계씩 높여 제공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