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인생의 1/3을 차지하는 잠은 오래 자는 것보다 ‘숙면’ 하는 것이 중요하다. 얼마나 오랫동안 수면을 취하느냐가 아닌 얼마나 바른자세로 편안한 잠자리를 유지하냐는 것이 숙면의 필수조건이 된 것이다.
이에 ㈜네오피지오텍(www.neophysio.com) 신경외과 전문의 최상준 대표는 경추를 편안하게 지지하여 어떤 자세로 누워도 최적의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경추베개를 선보였다.
㈜네오피지오텍 대표 신경외과 전문의 최상준 대표가 직접 개발한 ‘네오피지오 Full 3D 항균베개’는 맞춤설계를 통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바른 수면자세를 유지하여 숙면을 돕는다.
이 제품은 수면 중 어떠한 경우라도 경추의 C자형 곡선이 유지되는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척추질환 예방 및 치료를 도와 평소 잘못된 잠자리 자세를 바로잡아준다.
또한, 3D 설계로 만들어진 피지오필로우는 바로 누웠을 때 경추라인이 C자 곡선으로 유지되면서 기도의 직경을 13mm로 넓게 하여 산소유입량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코골이 및 수면 무호흡증을 예방하여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이처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Full 3D 무한곡면은 통증치료 경력 20년의 신경외과 의사(최상준 ㈜네오피지오텍 대표)가 모형을 깎아 최신 3D 프린팅 기술로 만든 것으로 도면에 의해 생산된 다른 제품과는 느낌이 확연히 다르다.
거기에 일반 메모리폼 베개나 라텍스의 경우 난연기능이 없어 화재 발생시 유독가스를 배출시키게 되지만, 네오피지오 베개의 경우, 합성 라텍스 및 저가 메모리폼이 아닌 자체기술력으로 국내에서 생산한 우레탄폼을 사용하기 때문에 난연기능이 있어 화재 발생시 유독가스를 배출시키지 않아 다중시설에 이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파워블로거들이 추천하는 베개 중 1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네오피지오 베개는 예쁜머리, 바른자세를 요하는 유아·어린이용 베개를 함께 출시하고 있어 다양한 계층이 사용 가능한 국민베개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독자적인 특허를 기반으로 하여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고 기능성 제품들을 개발, 생산하여 많은 소비자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네오피지오텍 대표 최상준 원장은 대구한의대실버스포츠산업학과와의 통합기능 운동프로그램지원 및 현장실습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여 스포츠산업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연락처 : 053-256-1238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