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전세종]
1만원대 참치·스시&롤…다양하고 신선한 메뉴로 ‘화제’
충장로 와이즈파크(옛 이프유) 7층…300평의 쾌적한 공간
‘맛·청결·친절로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엘리시아’ 슬로건으로
스시&샐러드 뷔페레스토랑 ‘엘리시아 충장점’이 화제다. 충장로 와이즈파크(옛 이프유) 7층에 자리 잡은 이 고품격 레스토랑은 다양한 메뉴와 럭셔리한 실내 분위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엘리시아 충장점’은 참치·스시&롤에서부터 철판요리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라이브뷔페로 4가지 라이브섹션을 갖춰 식전 샐러드와 에피타이저, 메인디쉬, 식후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당일 공수한 싱싱한 채소와 제철 나물은 물론 맛있는 김치와 해산물까지 총동원된 샐러드 코너, 신선한 해산물이 입 안 가득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참치·스시 코너, 각양각색의 맛을 자랑하는 롤 코너, 한식·중식·양식 가릴 것 없이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된 핫푸드 코너, 식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베이커리와 제철 과일, 원두커피,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준비된 디저트 코너까지…. 식사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광주 도심 충장로에 위치하는데도 12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시설(3시간 무료)이 메가박스 건너편에 갖춰져 주차걱정을 덜어준다. 또 금남로 4가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여서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엘리시아 충장점’은 30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200명 이상이 동시에 이용하기에도 쾌적한 공간이다. 따라서 친구, 연인, 가족 등 소규모 외식은 물론 대규모 단체모임, 돌잔치, 칠순잔치 등의 행사도 가능하다.
좀 더 특별한 모임을 원할 때는 ‘하늘정원’을 이용하면 된다. 야외 단체행사처럼 진행할 수 있도록 빔프로젝트, 음향시설 등을 완비한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식사요금은 성인 기준으로 평일런치 1만2000원, 평일디너 1만5000원, 주말 및 공휴일 1만8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예약 문의 : 062-233-200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