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63빌딩에 위치한 63뷔페 파빌리온은 설 명절 준비로 고생한 어머니와 아내를 위해 명절 증후군과 피로를 단번에 날려버릴 힐링 선물 ‘세이브 유어 맘 위드 파빌리온 (Save Your Mom with Pavilion)’ 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 테이블당 4~7명 이용 시 여성 1명 식사 무료, 8명 이용 시 여성 2명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제시하면 된다. 단, 평일에 한해 제공되며 섹션 뷔페와 기타 혜택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 응모권 추첨을 통해 19만원 상당의 더 플라자 호텔 스파 전신관리 프로그램(3명)도 제공하며, 당첨자는 3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63뷔페 파빌리온은 국내 최대 규모의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중에서 가장 많은 고객 수를 자랑하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63조리진들이 만들어내는 세계 280여 가지의 다채로운 요리가 펼쳐져 호텔 수준의 서비스와 맛을 제공하는 고품격 뷔페다.
사전 예약 시 생일 또는 기념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미역국 반상을 별도로 마련해주고, 3만원 상당의 케익을 1만원에 증정한다. 식사 후에는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