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0만개 한정 판매…기존 90g 제품과 가격 동일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155g의 대용량으로 구성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10만개 한정 수량 생산되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은 기존 90g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대형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세계 1위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완성한 깊은 원두 맛과 향이 특징이다.


골드락 기술이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건조 공법을 뜻하며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155g의 대용량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은 기존 90g 제품과 가격이 동일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