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리뉴얼을 기념해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굿바이 커피머신, 헬로우 골드락'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2일까지 총 15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개그맨 유상무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헬로우 골드락 영상은 남녀버전으로 각각 제작됐으며, 네스카페 골드락 기술로 절정의 커피 향과 맛을 담아낸 수프리모를 만남으로써 커피머신에게 영원한 이별을 고한다는 메시지를 가을 감성에 위트를 더해 재치 있게 담아냈다.
영상에 맞춰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nescafe.co.kr/supremo/)에서는 한 달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헬로우 골드락 캠페인 영상을 소개하는 영상공유 이벤트, 30초 동안 숨어있는 진짜 골드락을 찾아내는 '숨겨진 골드락을 찾아라' 미션이벤트, 네스카페 브랜드 검색만으로도 실시간 당첨여부가 확인되는 즉석당첨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32GB(2명), 롯데백화점 (30명) 및 롯데시네마 상품권(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