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우성, 롯데네슬레코리아 新 모델로 발탁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정우성, 롯데네슬레코리아 新 모델로 발탁 네스카페 수프리모 새 광고모델 배우 정우성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배우 정우성이 네스카페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세계 No.1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를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배우 정우성을 발탁,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18일부터 방영예정인 이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광고는 정우성의 섬세한 감성연기와 '절정의 맛과 향의 시작'이라는 광고카피가 어우러져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골드락 기술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모델로 정우성을 선정한 데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정우성의 모던하고 세련된 매력이 네스카페의 오랜 장인정신과 브랜드 헤리티지에 잘 부합했기 때문이다. 또 정우성이 평소 텀블러를 소지하고 다니는 커피마니아라는 점도 크게 고려했다.


정우성은 실제로 CF 촬영 내내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맛과 향을 음미하며 골드락 기술에 관심을 보이는 등 제품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롯데네슬레 출범 이후 선보이는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커피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