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독자기술인 골드락(Gold Lock) 공법을 적용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네슬레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은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세계 No.1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 기술로 완성한 깊은 원두 맛과 향이 특징이다.

골드락 기술이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건조 공법을 뜻하며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커피의 깔끔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아메리카노'와 약간의 설탕이 함유된 '스위트 아메리카노', '커피믹스' 총 3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에 골드락 기술을 더해 새롭게 리뉴얼 했지만 가격은 아메리카노 제품기준으로 스틱 한 개당(1.1g) 약 150원대 그대로 유지된다.


네스카페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새 TV 광고를 방영 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절정의 맛과 향의 시작, New 네스카페 수프리모'라는 광고카피와 함께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제품의 특징을 비쥬얼적으로 식감있게 잘 살렸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