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키친드림 시즌2 이벤트'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간 동안 한샘키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www.kitchen.hanssem.com)에 우리집 부엌 사진과 고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한샘 유로 9000 부엌을 무료 시공해 주고, 2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한샘 다이닝 패키지세트(주방 공간에 설치되는 수납, 테이블 세트)를 무료시공 해준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7일 한샘키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참여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키친 드림 쿠폰'도 발급한다. 발급 된 '키친드림 쿠폰'을 가지고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 키친&바스 전시장(방배, 논현, 잠실, 목동, 분당, 부산 센텀점)과 전국 13개 한샘키친&바스 전시장에 방문하면 스타벅스,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실측고객과 계약고객 전원에게는 각각 르크루제(Le Creuset) 물병과 키친웨어 세트를 증정한다.
한샘이 지난해 6월 진행한 키친드림 시즌 1 이벤트에는 1만여 명이 넘는 고객들이 응모했고, 1등 한 명에게 부엌가구를 바꿔줬다. 당시 고객들의 사연을 분석한 결과, 부엌이 오래돼 수납공간이 부족하고, 공간활용이 비효율적이라는 고민이 가장 많았다. 이에 한샘은 이런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시즌 2에서는 '한샘 유로 9000'을 활용해 공간 효율과 주부의 가사효율을 높이는 부엌공간으로 교체해 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국 한샘 키친 매장에서는 '한샘키친과 한샘바스 패키지 구매고객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부엌과 욕실을 동시에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께는 120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가전브랜드 블롬베르크(Blomberg) 전기 인덕션(Induction)을 증정 한다.(계약 금액 700만원 이상, 5월 31일까지 시공에 한 함)
한샘 관계자는 "가족의 화목과 건강을 책임지는 부엌의 중요성은 점점 강조되고 있다"면서 "그 동안 쉽지 않았던 우리 집 부엌교체를 키친드림 이벤트 시즌 2를 통해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