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내달 1일부터 주 고객층인 20~30 주부 고객들을 위해 유아동 상품을 무료배송과 특가로 판매하는 '엄마니까' 기획전을 상시 진행한다.
또 이번 기획전에는 상시 특가 이외에도 2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내달 1일 10시부터 2일 까지 유아동 의류로 유명한 '앤디애플' 상품 전체 옵션을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선보인다.
또 2일부터 8일까지 MD가 선별한 브랜드의 일부 옵션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4월 2일부터 선보이는 할인 브랜드로는 이랜드, 코니밴드, 페이퍼플레인키즈, 나이키, 해피프린스 등이 있다.
아울러 기획전 오픈을 앞두고 현재 티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 1일 까지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해당 기획전 페이지 내의 Q&A 게시판 또는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3만 위메프 포인트를 제공한다.
위메프 유아동 유중현 팀장은 "2~30대 주부 고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상품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엄마니까' 상품구성에 만전을 기했다"며 "앞으로도 주부 고객들이 믿고 살 수 있는 좋은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