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식뷔페 ‘풀잎채’ 설문조사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매장 설문조사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온라인은 추첨을 통해 풀잎채 식사권 증정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한식뷔페 ‘풀잎채(pulipchae)’가 한식 뷔페에 관한 소비자의 인식을 조사하기 위해 30일부터 4월8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체에서 대대적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풀잎채 21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인 한식 뷔페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알아보고 향후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풀잎채 21개 전 매장 설문조사는 총 20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풀잎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pulipchae_)와 페이스북(hwww.facebook.com/pulipchae)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는 풀잎채 이용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들 중 총 20명을 추첨해 풀잎채 식사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발표는 4월13일이다.


풀잎채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는 최근 트렌드인 한식뷔페에 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알기 위함이며 설문조사의 결과는 추후 풀잎채의 메뉴 및 서비스에 반영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는 전국 2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한식뷔페 브랜드이다. 최근 몸에 약이 되는 봄 신메뉴 24종을 출시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