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활동 일환 봄 나들이 행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야외 체험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푸드빌은 남양주 인근 딸기 농장을 찾아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30명과 함께 딸기 수확과 자연 체험 활동 등을 벌이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아동 나눔행사는 CJ푸드빌이 2013년부터 CJ도너스캠프와 연계한 모금 활동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봄 맞이 나눔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은 비닐하우스에서 딸기를 직접 따고 시식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딸기 수확 후에는 장수풍뎅이를 손으로 만져보고, 닭 모이도 주는 등 자연체험 활동도 함께 했다. 아이들은 조별로 전통 강정을 만들며, 서로 먹여주기도 하는 등 다정하고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체험활동에는 나들이 간식에 잘 어울리는 뚜레쥬르 샌드위치가 제공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에 평소 접해보지 못했던 체험 활동으로 아이들이 더욱 즐거워했던 것 같다”며 “CJ푸드빌은 아이들이 소중한 추억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련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