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네트웍스, 아메리칸이글, 까날리 국내 론칭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까날리’와 계약체결, 6~8월 국내 첫 선


SK네트웍스, 아메리칸이글, 까날리 국내 론칭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SK네트웍스가 대표적인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인 ‘아메리칸이글아웃피터스(American Eagle Outfitters, 이하 아메리칸이글)’와 이태리 남성 명품 브랜드인 ‘까날리(Canali)’두 브랜드와 국내판권 계약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두 브랜드의 국내에서의 본격적인 매장 전개는 ‘아메리칸이글’이 6월, ‘까날리’가 8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두 브랜드의 도입은 SK네트웍스가 패션사업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완성했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크다.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컨템포러리 등 중고가 브랜드들로 구성돼 있던 기존 포트폴리오에 볼륨화가 가능한 중저가 캐주얼인 아메리칸이글과 이태리 남성 명품 브랜드 까날리를 더하며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기 때문이다.


조준행 SK네트웍스 패션본부장은 “‘타미 힐피거’를 국내에 도입, 단일 브랜드로 단기간에 큰 볼륨으로 키워낸 경험을 바탕으로 ‘아메리칸이글’을 론칭 후 5년 이내에 국내 캐주얼 시장에서 Top-tier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뉴욕 여성 명품 브랜드 ‘도나카란 컬렉션’을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태리 남성 명품 브랜드 ‘까날리’를 통해 한국 남성 명품 고객층을 집중 공략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