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브로드밴드는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우수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복 씨네마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장기우수 고객 가족 1400명을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5대 도시 영화관으로 초청, 최근 상영되고 있는 인기영화를 무료 관람하는 사은행사를 가졌다.
SK브로드밴드는 대고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포츠 경기 고객 초청행사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정경화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 중심경영 실현을 위해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사은 행사 프로그램을 정례적으로 실시해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4년 동안 국가고객만족도(NCSI)의 IPTV와 초고속인터넷2개 분야 1위 유지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IPTV 분야 2년 연속 1위 달성 등 ‘고객가치 최우선’ 경영을 통해 안정적인 고객기반을 확대하고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