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세 타깃…성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미니미와 캐쥬얼 제품으로 구성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네파 키즈'를 공식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올 하반기부터 단독 매장으로 유통을 확대해 운영할 예정인 네파 키즈는 5~12세를 메인 타깃으로 한다. 성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미니미라인과 트랜디한 캐쥬얼 웨어를 기본으로 하는 익스클루시브라인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어떠한 활동에서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을 겸비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주력제품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방울톡톡 바알(BAAL) 방수 재킷', 봄바람을 견고하게 막아주는 '바람탄탄 보레(BORE) 재킷', 땀 흡수력이 좋은 '시원뽀송 피케폴리 티셔츠' 등 3종이다.
이승후 네파 신규사업본부 본부장은 "가족 단위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키즈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 역시 증가하고 있어 별도 브랜드 런칭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한창 뛰고 놀아야 하는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다닐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한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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