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슈, 박시은·진태현 커플, 주영훈·이윤미 가족 등 참여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럭셔리 브랜드 MCM이 스테디셀러이자 대표 제품인 리즈 쇼퍼 출시를 기념해 캠페인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아티스트?셀러브리티 패밀리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리폼한 리즈 쇼퍼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러브 위드 리즈쇼퍼 캠페인(Love with Liz Shopper Campaign)'을 주제로 했다.
가수 슈는 아들 임유를 향한 사랑을 담아 유군이 좋아하는 레고로 유의 이니셜인 'Y'자를 표현해 장난감 같은 백을 만들었다. 주영훈·이윤미 가족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에 믹스 매치해 스타일리쉬함을 더하기 적합한 스팽글 장식의 화려한 리폼 쇼퍼백을 선보였다.
이번 리즈쇼퍼 캠페인의 이벤트에 선뜻 참여의사를 밝힌 박시은·진태현 커플도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 컷을 선보였고, 방송인 아드리안과 올리비아 남매는 스패니시 스타일의 레드앤블랙 술 장식을 이용한 클래식하면서 대담한 스타일의 리즈쇼퍼백과 남다른 남매 케미를 연출 했다.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흰색 실로 소녀 감성의 꽃 자수를 한 그녀만의 리즈 쇼퍼백을, 포토그래퍼 오중석 가족은 옐로, 블루 등 평소 좋아하는 컬러로 페인팅한 아티스틱한 리즈쇼퍼백을 만들었다. 또한, 한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지영과 가르텐 모델에이전시 대표 김장환은 애시드 그린 컬러 스터드로 수 놓은 통통 튀는 리폼 백을 선보인다.
이번 리즈 쇼퍼 캠페인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와 MCM 공식 홈페이지 (mcmworldwi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리즈쇼퍼 제품 구매는 MCM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